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기념우표사전예약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기념우표사전예약
기념우표사전예약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기념우표 사전예약판매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2809
인터넷우체국 개인회원이 ePOST(웹,앱)에서 사전예약 시 자동결제 후 신규 우표류 발행 시마다 우표류를 발송해 주는 서비스로 신청 방법 및 신청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C) 인터넷우체국( www.epost.go.kr) 신청방법 개인회원 로그인 → 우표·엽서·축하카드 → 기념우표 사전예약 판매 → 신청
2. (모바일) 우체국APP/WEB 신청방법 개인회원 로그인 → 우표·엽서·축하카드 → 기념우표 사전예약 판매 → 신청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기념우표 사전예약 판매에서 신청 가능한 우표류는 어떻게 되나요?
1311
기념우표 사전예약 판매 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한 우표류 및 우표부가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념우표 전지 (최소수량 1매 필수/ 최대수량 100매/ 낱장신청불가)
2. 일반우표 전지 (최대수량 100매/ 낱장신청불가)
3. 소형시트(최대수량 100매)
4. 엽서 (기념엽서, 일반엽서/최대수량 10매)
5. 우표책 (최대수량 3부)
6. 우표첩 (최대수량 3부)
7. 초일봉투·시트형초일봉투·맥시멈카드 (우표부가상품) 등 (최대수량 2세트)
 
기념우표 및 보통우표의 경우 전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초일봉투·시트형초일봉투·맥시멈카드(우표부가상품)은 묶음상품(세트구성)으로 구매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표 발행수량 및 기관에 사정에 따라 특정 우표류 및 우표부가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 및 변경 될 수 있으며, 우정사업본부 우표발행공고에 따라 발행변경사항으로 인한 신규발행우표(우표류 및 우표부가상품)가 변경되는 경우 서비스상품 및 결제금액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