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인터넷우체국 공지사항의 제목 및 작성일 안내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
1809 일부지역 소포우편물 배달 지연안내 2022.01.25 3104  
1808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울산) 2022.01.23 3815  
1807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중단 안내 2022.01.18 779  
1806 설명절 소포우편물 폭주기 고객협조 안내 2022.01.14 15334 붙임3 접수제한지역 우편번호현황(최종,220125 기준).hwp
1800 국제우편물 발송지연 고객안내문 2021.12.16 8356  
1799 우표박물관 뮤지엄샵 임시휴무 안내 2021.12.16 15717  
1791 의정부 권역행 소포우편물 지연 2021.11.24 65473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페이지
  • 1
  • 다음페이지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info@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박용희)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