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선납등기라벨 종적조회 관련 안내

작성일 2025.11.18 조회 26
첨부파일
선납등기라벨 종적조회 관련 안내
항상 우편서비스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우편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6. 23. ~ 9. 26. 판매된 선납등기라벨을 9. 29. 이후 접수


하시는 경우는

새로운 등기번호

부여

하여 접수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우편물의 종적은 영수증 등에 기재된 새로운 등기번호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편물을 우체통에 투함하신 고객께서는 해당 우체통을 관리하는
우체국(우체통 옆면에 기재)에 등기번호를 확인하시고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우편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2026 우체국 연하카드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