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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e-그린우편 접수 중지 및 우편물 제작/발송 지연 안내

작성일 2024.03.14 조회 254210
첨부파일
e-그린우편 접수 중지 및 우편물 제작/발송 지연 안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e-그린우편 서비스 접수 중지 기간을 안내드리니, 우편물 접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중지 사유 : e-그린우편 제작사업자(인쇄) 변경

접수 중지 기간

접수 중지 기간에 대한 접수채널, 접수 중지 기간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접수채널 접수 중지 기간
인터넷우체국 2024. 3. 28.(목) 15시 ~ 2024. 4. 1.(월) 09시
우체국 창구 일반(표준) 접수 2024. 3. 29.(금) 00시 ~ 2024. 4. 1.(월) 09시
메일머지, 동봉 및 제본 2024. 3. 28.(목) 00시 ~ 2024. 4. 1.(월) 09시
계약고객시스템 2024. 3. 28.(목) 00시 ~ 2024. 4. 1.(월) 09시

※ 단, 내용증명 및 맞춤형편지는 정상적으로 제작됩니다.

접수 재개 일시 : 2024. 4. 1.(월) 09시 ( ※ 익일특급 접수 재개 일시 : `24. 4. 2.(화) 12시 )

아울러, `24. 4. 1.(월) 이후에는 우편물 제작/발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리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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