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배달우체국 장애 발생에 따른 접수제한 안내(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작성일 2023.11.10 조회 11707
첨부파일
지역행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배달관서(김포우체국) 장애 발생으로 인해 아래 지역행 우편물을 접수 중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행 우편물 접수중지·배달지연 관련 기간, 지역, 조치사항, 대상 우편물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기 간 지 역 조치사항 대상 우편물
‘23.11. 13.(월) ~ 11.30.(목)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접수중지 익일특급, 개별픽업 소포

※ 조치(중지, 지연) 대상 및 기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