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등기취급 통상우편물의 배달횟수와 보관교부기간 개선 시험적 실시」행정예고

작성일 2023.10.24 조회 1079885
첨부파일 등기취급 통상우편물의 배달횟수와 보관교부기간 개선 시험적 실시 행정예고.hwp(60 KB)
「우편법 시행령」 제7조 및 「우편법 시행규칙」 제10조에 의하여 「등기취급 통상우편물의 배달횟수와 보관교부기간 개선 시험적 실시」를 함에 있어 그 시험적 실시 내용과 취지를 국민에게 미리 알리고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 제4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브러싱스캠 대국민 행동요령 안내
다음글
국제항공우편 접수 재개 안내(23.11.1일자)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