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최*화 작성일 2025.06.30 10:55
제목

서울강서우체국 직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6월이 다 가기 전에 지난 달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서 서울강서우체국 직원분께 여러 차례 도움을 받아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5월, 감사의 달 그리고
가정의 달이라서 택배를 수십 개 보낼 일이 있었습니다. 5월 1일부터 우체국에 방문했었는데 우선 택배상자를 구매하려고
코너에 갔더니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택배 상자가 없어서 두리번 두리번거리자 창구에 앉아 계셨던 ★윤택한★ 직원분께서
안쪽으로 가셔서 택배상자를 직접 챙겨 건네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근로자의 날이라서 창구에 전 직원이
근무하고 계시지는 않았는데 당황한 민원인을 보고 즉각적인 도움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그 이후에도 다섯 차례 서울강서우체국에 방문하여 택배를 접수했었는데, 한 번에 여러 박스를 보내다보니
택배 송장 스티커를 각각의 박스에 붙이는 것도 시간이 소요되는 일이었는데 받는 분 성명을 체크하시면서 스티커도
함께 붙여주셔서 빠르게 발송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셨어요. 특별히 부탁하거나 요청하지 않더라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접수자의 마음을 헤아려주시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서울강서우체국 직원분들은 친절하시다는
좋은 이미지만 떠올라 한 달에 몇 번씩 방문하여 우체국택배만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 게시판을 통해 ★윤택한★ 직원분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덥고 습한 날씨에도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대구달성우체국 노용주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화성동탄우체국 신한규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