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서*진 작성일 2025.03.25 00:36
제목

고객센터 상담원 ‘양세진 상담원‘을 칭찬합니다.

내용

저번주에 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착오가 있었는지 카드결제내역이 문자로 오질 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하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이전 폰번호로 내역이 전송되고 있었더라고요..)

상담 도중 내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편히 상담 받아 칭찬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급한 마음에 키패드를 누르다가 통화종료 버튼도 눌러버리고 ㅜㅜ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차분하게 알려주셔서 상담도 잘 마치고 일도 잘 해결되었습니다.

전화 상의 상담이라 얼굴을 볼 수는 없지만 미소를 띠면서 상담을 해주셨을 거 같아요. 통화하는 저도 미소가 지어졌거든요. 다음에 또 상담할 일이 있다면 통화하고 싶은 분입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최인규 기사님 감사 감사 합니다
다음글
광주광산우체국 정수민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