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김*나 | 작성일 | 2025.03.21 14:30 |
---|---|---|---|
제목 | 서울강동우체국 정주환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내용 |
저에게 매주오는 아주 중요한 우편이 있는데 항상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매번 너무 친절하세요 ! 이 글을 쓰게된 계기는 매주 잘 오던 우편이 이번주에는 예상했던 문자 알림이 오지 않아서 많이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우편이 오는건지 안오는건지 확인이 되지않아서 너무 속상하고 신경쓰였는데 기사님이 주소와 제 이름을 보고 기억하신건지 먼저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ㅠㅠ 알고보니 제 번호중에 하나가 누락이 된거였더라구요. 그래서 저에게 알림도 따로 오지 않았던거였어요ㅠㅠ 기사님이 먼저 연락을 주시지 않았다면 저는 우편이 오는줄 몰랐을거에요. 바쁘신 와중에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작은 실수로 인해 편지가 분실될 수도 있었던 상황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에 소중한 편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항상 많은 우편물을 처리하시느라 힘드실 텐데도, 이런 세심한 배려와 친절함을 베풀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글을 남깁니다. 정주환 기사님 정말 깊이 감사드려요 ! 앞으로도 건강하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