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김*휘 | 작성일 | 2025.03.11 13:44 |
---|---|---|---|
제목 | 용인 수지 우체국 이창희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
내용 |
저에겐 중요한 우편물이 보낸 곳에서 주소지를 잘못 발송하였습니다. 일반우편이라, 추적도 되지 않고, 잘못 발송된 주소지의 우체국으로 문의 時 해당 구역 집배원인 이창희 집배원님의 연락처를 받아, 저의 사정을 말씀 드리고, 우편물 분류가 끝나는 시간에 거의 일주일 넘게 하루에 한두번씩 전화를 드려, 도착 유/무를 확인해주시고 계십니다.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정말 불편한 기색 1도 없이, 우편물이 유/무에 대해서 확인까지 일일히 다 해주십니다. 확인을 요청 드리는 제 입장에서도, 바쁘신 분들에게 연락 드리는 것도 죄송한데, 너무 친절하고, 당연하다는 듯이 확인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표현 할 길이 없어, 이렇게 칭찬합니다라는 게시판을 알게되어,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창희 집배원님께서 정말 친절하고, 불편없이 대응 해주시는 모습을 느끼며,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들 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