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조*호 | 작성일 | 2025.02.20 16:43 |
---|---|---|---|
제목 | 국제택배 잘못된 민원 사과, 유재석님, 친절함 감사합니다. |
||
내용 |
서울 은평구 백련산로2길 42 힐스테이트 2차 212동 916호 조상호 입니다. 유재석 우체부님을 칭찬합니다 제가 택배가 문앞에 없다고 민원을 넣었는데요 확인해보니 가족 누나가 문앞에 있던 택배를 가지고 갔더라고요. 누나에게 분명 제가 제 택배 못봤냐고 물봤는데요 못봤다 모른다고 분명이 말하고 전화로 민원 넣습니다. 보니까 국제 우편은 영어의 국격이 다른니까 누나는 자기가 시킨걸줄 알았다고 합니다. 저는 택배 받아서 다행인데 친절하게 저에게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상담 해주셈 유재석 우체부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저의 가복 부주의때문에 고생하셔서 이렇게 작게 나마 글을 올리고 감사함을 전합니다. 언제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