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희 작성일 2025.01.08 14:58
제목

전남 장성 집배원을 1년여간 지켜봐온 후기

내용

안녕하세요, 평상시 적립금 준다고 해도 귀찮아서 후기 같은 거 안 쓰는데 한 집배원님의 친절함이 우체국 앱까지 설치하게 만드네요^^

저희 회사에 항상 오시는 집배원님이 계십니다.
지금 한 1년 이상 뵌 것 같은데요!
오실 때마다 항상 웃는 얼굴과 친절함으로 무장을 하고 오셔서 덩달아 기분 좋게 해주십니다.

게다가 사무실 안까지 우편물을 안전하게 가져다주시는 직업정신까지!!
예전 회사 다닐 때에는 보통 우편함에 넣어 주시거나, 우편함이 없을 땐 문앞에 두고 가셔서 흙먼지가 묻거나 비가 오면 우편물이 온전치 못해 난감했던 적도 있었는데요.

저희 집배원님은 매번 사무실까지 오셔서 직접 우편물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배달해 주십니다.
비 오는 날, 물이 약간이라도 묻으면 죄송하다고 사과까지 하십니다.
우체국 친절한 건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하고 감탄했습니다.

`장성 우체국 신승운 집배원`님,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칭찬글 적으려고 앱을 깔고 보니 다른 분들 칭찬글도 엄청 많더라구요.
이분들이 있기에 우체국의 품격이 올라가고 신뢰가 쌓이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모든 우체국 직원분들 항상 감사드리고, 안전운전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서청주우체국 김태동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너무 친절하세요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