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육*형 작성일 2024.11.23 18:50
제목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로 97 대연우체국 창구 김현주님을 칭찬드립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8월 말경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아파트에 이사온 부산 남구 대연동 주민입니다.
제가 우체국 인터넷 회원가입하면서 자꾸 에러가 생겨 남편의 허락을 받고 이글을 올립니다.
경기도 시흥 요양병원에 입원해계시는 저희 친정어머니께 거의 매주 한 번 우체국에서 소포로 반찬 택배를 보냅니다.
반찬 챙기랴, 박스에 반찬이 흐트러지거나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항상 택배상자 포장에 신경쓰느라 바쁜데다
매번 '창구소포 접수 용지' 에서 발신자, 수신자 주소 등을 작성하는 것 또한 작은일 같지만 제게는 늘 바쁘고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연우체국 창구에서 접수를 해주시는 김현주님께서 항상 이 주소로 보내시는데 다음부터는 따로 다시 쓰지 마시고 이 용지 그대로 들고 오셔서 보여주시면 됩니다. 라고 하시며 제가 발신자, 수신자, 주소를 적은 '창구소포 접수 용지'를 돌려 주시는겁니다.
작은 일 같지만 .....저에게 매번 주소를 적는 번거로움을 덜어주신 김현주 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렸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다시 한번 더 인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김현주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평창우체국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공릉2동 우편취급국의 ‘김연준’ 직원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