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육*형 |
작성일 |
2024.11.23 18:50 |
제목 |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로 97 대연우체국 창구 김현주님을 칭찬드립니다^^ |
내용 |
안녕하세요? 지난 8월 말경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아파트에 이사온 부산 남구 대연동 주민입니다. 제가 우체국 인터넷 회원가입하면서 자꾸 에러가 생겨 남편의 허락을 받고 이글을 올립니다. 경기도 시흥 요양병원에 입원해계시는 저희 친정어머니께 거의 매주 한 번 우체국에서 소포로 반찬 택배를 보냅니다. 반찬 챙기랴, 박스에 반찬이 흐트러지거나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항상 택배상자 포장에 신경쓰느라 바쁜데다 매번 '창구소포 접수 용지' 에서 발신자, 수신자 주소 등을 작성하는 것 또한 작은일 같지만 제게는 늘 바쁘고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연우체국 창구에서 접수를 해주시는 김현주님께서 항상 이 주소로 보내시는데 다음부터는 따로 다시 쓰지 마시고 이 용지 그대로 들고 오셔서 보여주시면 됩니다. 라고 하시며 제가 발신자, 수신자, 주소를 적은 '창구소포 접수 용지'를 돌려 주시는겁니다. 작은 일 같지만 .....저에게 매번 주소를 적는 번거로움을 덜어주신 김현주 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렸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다시 한번 더 인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김현주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평창우체국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다음글
-
공릉2동 우편취급국의 ‘김연준’ 직원님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