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캐**코리아 작성일 2024.11.21 17:11
제목

상담사님 부천 우체국 원미구 담당자님과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꼼꼼하고 친절한 일처리에 감사 인사 드리기 위해 작성합니다.
저는 온라인 판매자 인데요 11월21일 오전 한 고객님 아니 고객이 제품 오배송으로 반품 요청을 했습니다.
쿠x측은 확인도 안하고 그냥 반품(환불) 처리 해버렸구요. 제가 주소를 잘못 입력 했을 수도 있고, 배송 중 문제가 있을수도 있어
먼저 김지원 상담사님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내용 전달, 또 친절한 부천 우체국 담당자님께서 연락을 주셨구요 집배원님이 다시 확인해 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반지층이거나 하면 좀 헷갈릴 수 있다고 하셨지만 이게 뭔가요 실제로 배송은 잘 해주셨습니다.
문제는 고객이 제품을 안쪽에 숨겨 둔거였어요. 다행이 집배원님이 발견 하여 수거 해주셨습니다.
수거 하러 가셨을때 통화 중이었는데, 와 제품 안 주려고 하는데 끝까지 잘 받아 오시더라구요!
위치가 멀어 직접 가지도 못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해주셔서 이렇게 글로나마 인사를 전합니다!
친절함으로 무장하신 우체국 관계자 분들! 올 겨울 따뜻하게 무장하시고 언제나 안전운행! 건강관리! 화이팅입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택배 배송원 칭찬
다음글
포항 장량동우체국 김건우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