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현 작성일 2023.05.30 19:43
제목

목포우체국 하유미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우체국 방문에서 좋은 경험을 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금융 쪽 일을 보러 가끔 우체국을 방문하는데 이번엔 대학생인 저희 아들과 함께 처음으로 우체국으로 방문했어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다가 하유미 직원분에게 일을 보게 됐습니다.
저저번주 월요일쯤이었는데 하유미 직원분께서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된 지 얼마 안되어서 처리 속도가 조금 느리다고 저희에게 먼저 양해를 구하셨습니다. 별거 아닌 말일 수도 있지만 그렇게 먼저 말해주셔서 기다리면서도 납득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먼저 제 일을 보고 대학생 아들 이름으로 예금을 만들었는데 태블릿으로 직접 해보는 게 어떠냐며 아들에게 물어보셨습니다.
아들은 흔쾌히 태블릿으로 직접 이름도 쓰고 서명도 하며 꽤나 열심히 일을 보았습니다. 아들이 은행에 직접 온 건 처음이었는데 하유미 직원분께서는 친절하게 여기저기 짚어주시면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예금 상품을 설명해주시며 아들에게 가장 높은 이율이 부여되는 상품으로 가입 또한 해주셨습니다 ㅎㅎ
남들에겐 별거 아닌 행동일 수 있지만 하유미 직원분의 이런 행동이 아들에게 은행이라는 곳이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다음에도 어렵지 않게 우체국이나 은행에 방문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친절하게 저희를 응대해주신 하유미 직원님! 늦었지만 감사하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수정 삭제 목록보기

이전글
안동우체국 집배원 우주영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서귀포중앙동우체국 김영방 직원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