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2023.5.1 근로자의 날 우체국 업무 안내

작성일 2023.04.25 조회 2596344
첨부파일 230428_근로자의날우체국업무안내.jpg(85.68 KB)


「근로자의 날」우체국 업무 안내


근로자의 날(5월 1일, 월요일)에 우체국 집배원 및 금융기관이 휴무함에 따라 우체국 업무가 일부 제한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우편업무


우편 창구 : 정상근무(단, 개별방문·반품 소포우편물 이용 불가)


※ ’23.4.28.(금) 신선식품(냉장·냉동) 소포우편물은 접수제한


우편물 배달 : 휴무


우편물 배달에 관련한 우편물 접수일, 우편물 배달, 비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우편물 접수일 우편물 배달 비고
2023. 4. 28.(금) 2023. 5. 2.(화)부터 배달 5. 1.(월) 근로자의 날 배달 휴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계속적인 이용과 협조 바랍니다.


2023년 4월

우정사업본부장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