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이*민 작성일 2025.11.13 14:35
제목

광주 상무1동 우체국 윤희경 선생님 감사드려요

내용

등기 접수 관련으로 최근에 상무1동 우체국을 갔다가 사전결제 접수 메뉴얼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신 직원 때문에 오히려 우체국 이용을 했다가 불편한 경험을 한 적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매뉴얼도 제대로 숙지하시고 숙련도 높으신 윤희경 선생님 덕에 일처리를 편하게 할 수 있어서 감사인사 전하고자 글 남깁니다.
아기 용품을 접수하러 박스 구매 및 택배 접수를 하러 집근처 광주 상무1동 우체국에 방문했습니다.
5호 박스보다 더 큰 박스는 없는지 문의했더니, 그보다 더 큰 택배 접수법과 가격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신 채로 포장도 도움주셨습니다.
심지어 포장 마지막에는 추가로 소요될 뻔한 박스값을 아끼면서 좀 더 꼼꼼하게 포장할 수 있는 대안도 제시해주셨고, 부서질 위험이 있는 플라스틱 내용물은 꼼꼼하게 이중포장도 잘 해주셨습니다.
윤희경 선생님께서 내 물건같이 포장해주시고 우체국 택배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계신 덕에 오늘은 오히려 빠르게 우체국에서 일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우체국 직원분들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윤희경 선생님과 같은 친절하신 직원분의 사례가 내부의 직원 분들께도 귀감이 되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천사를 만났네요
다음글
남부산우체국 윤상원 기사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