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현*지 작성일 2025.11.12 17:55
제목

부산정관우체국에서 준등기 접수를 도와주신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11월 11일 오후 3시 45분경 준등기 우편을 발송하려고 부산정관 우체국에 갔습니다.

준등기의 경우 받는사람 주소가 기입되어있어야 하나
제가 라벨을 구매하며 사이즈를 잘못 선택해 바코드 출력만 되는 라벨을 구매하였고,
출력 과정에서 착각하여 받는사람 주소를 기입하지 않은채로 방문하였습니다.

접수를 도와주신 남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제가 다시 기입하여 돌아오겠다고 하자 이제 곧 발송이 될거라고 하면서
네임펜을 빌려주셔서 제가 우체국에서 바로 기입 후 당일 발송이 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모두 11개의 발송건이라 시간이 좀 걸렸는데
제가 잘못 부착한 라벨의 위치 변경도 도와주셨습니다.

제가 착각하고 잘못접수한 부분이라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최정진. 직원. 칭찬합니다!
다음글
광주상무1동우체국 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