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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회원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1 [물품등록]물품대금은 부가세를 포함해야 하나요?
344

우체국 B2B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단, 면세상품은 예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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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정산]물품 대금은 구매회원사로부터 받나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받나요?
311

물품대금은 원칙적으로 구매회원사로부터 받을 수 없으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결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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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회원가입]판매회원사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286

우체국B2B 고객센터에서 [판매회원사 가입안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절차, 제출서류 등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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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판매회원사별 등급이 있나요?
273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제공을 위하여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평가제도를 바탕으로 판매회원사별 파워셀러(상위5%) > 다이아몬드 > 금 > 은 > 동 > 일반 등급을 책정하여 판매사 상품상세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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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물품등록]온라인으로 판매회원사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물품등록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262

회원사 가입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구비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시면, 당사 B2B몰 담당자가 서류를 확인한 후에 판매회원사 가입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럼 즉시 물품등록이 가능하며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서류를 받은 후 5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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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후결제]후결제란 무엇인가요?
260

구매할 물품을 결제를 해야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받고 나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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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응찰]입찰에 응찰하여 낙찰자가 되면 별도의 연락이 오나요?
233

낙찰자가 되었을 경우 회원가입시에 기재한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넣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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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물품등록]물품등록시 배송가능 지역을 제한할 수 있나요?
227

가능합니다. 단, 물품등록시에 배송가능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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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계산서]계산서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225

계산서는 한 달에 한 번 마이페이지에서 익월 10일 경에 출력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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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판매자가 부담해야 하는 수수료는 어떤 것이 있나요?
224

- 정상적으로 거래가 완료되면 통합수수료를 제외한 상품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해 드립니다.


- 판매수수료 안내(1회 주문 결제금액 기준)

             판매가격           

    통합수수료     

 5만원 이하

6% 

 5만원 초과 ~ 25만원 이하

 (최대 20만원에 대한 금액)

5% 

 25만원 초과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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