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쇼핑
  • 결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쇼핑

결제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1 포인트의 가치는 얼마인가요?
54
포인트 1point는 1원의 가치로 환산되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환산비율은 우체국쇼핑의 운영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2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132
포인트는 상품구매,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회원님께 지급되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로서, 우체국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3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52
포인트는 지급된 날로부터 24개월이내에 전액 사용하여야 합니다. 잔여 금액이 있는 경우 지급된 순서대로 자동소멸됩니다. ※ 2012년 5월 5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2014년 5월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4 포인트는 얼마나 지급되나요?
45
포인트는 상품구매에 따라 지급액이 다릅니다.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적립 받으실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5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27
상품을 결제하실 때 보유하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6 무통장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했는데,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54
주문완료일로부터 7일(영업일 기준)이내에 입금을 완료해야 합니다. 7영업일이 지난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7 주문할 당시와 현재 포인트에 차이가 있어요.
62
포인트는 결제금액 기준으로 지급되므로 포인트 또는 할인쿠폰 등 기타 할인혜택을 받으시면 상품페이지에 표시된 포인트 지급예정액보다 적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8 『포인트 지급받기』가 되지 않아요.
46
일부 상품의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날로부터 90일이내에 『포인트 지급받기』를 통해 지급받지 않으시면 지급이 취소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19 회원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포인트가 사라졌어요.
99
회원탈퇴를 하시면 고객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므로,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0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481
환불은 거래가 취소되거나 고객님께서 수취하신 상품이 반품완료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구매 시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를 선택한 경우엔 고객이 등록한 환불계좌로 대금이 환불되며, '신용카드'결제는 1개의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승인취소, 여러개의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환불계좌로 대금이 환불처리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