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11 | [내용증명] 발송 후 내용증명 방법은? | 2404 |
"우편물"로 수령하는 방법과 신청후 직접 출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청인정보" -> "선택사항"에서 "우편물로 받음"을 선택하시지 않으면 직접출력으로 신청됩니다. "신청인정보" -> "선택사항"에서 "우편물로 받음"을 선택하시면 우편물 수령으로 신청됩니다. |
||
12 | [내용증명] 편집 완료후 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 2025 |
내용증명 편집툴에서 "편집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편집이 완료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 |
||
13 | [내용증명] 몇번까지 출력할 수 있나요? | 2018 |
내용증명 신청 후 1회에 한해서 출력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출력된 문서는 각종보안이 적용된 출력물로 위변조가 불가능하여 원본으로서의 효력을 보장받습니다. |
||
14 | [내용증명] 결제 수단 종류는? | 1845 |
신용카드, 즉시계좌이체, 전자지갑, 휴대폰, 카카페이, 시럽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
15 | [내용증명] 출력시 미리보기 화면에서 내용증명이 희미하게 보이는데요? | 1561 |
원본문서의 이미지 크기가 커서 미리보기 할 경우 축소하여 보여드리게 됩니다. 화면에서만 희미하게 보일뿐이며, 출력시에는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